본문내용 바로가기
NEWS
베스파 '킹스레이드', 신규 업데이트 '소울웨폰' 사전예약 진행
- 당신의 무기의 영혼을 깨워라 '킹스레이드: 소울웨폰'
- '소울웨폰' 사전예약 시 전용무기 선택권 및 최대 4천 루비 혜택

베스파(대표 김진수)가 '킹스레이드'의 신규 업데이트 '소울웨폰'과 관련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. 

사전예약 페이지에는 '킹스레이드'의 게임 소개와 대규모 업데이트 '소울웨폰'의 사전예약, 보상 및 혜택, 친구초대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. 

'킹스레이드'의 새로운 업데이트 '소울웨폰'은 '당신의 전용무기의 영혼을 깨워라'라는 슬로건에 맞게 기존 무기 시스템을 뛰어넘는 새로운 콘텐츠로, 게임 내 이벤트 NPC로 등장한 바 있는 불멸의 신왕 '카인'과 함께 공개되며 유저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. 

베스파는 '소울웨폰' 업데이트에 앞서 간단한 번호 입력을 통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, 사전 신청 시 전용무기 선택권과 1천 루비의 보상이 주어진다. 또한, 친구 5명이상 초대시 2천 루비, 10명 이상 초대시 3천 루비를 추가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이뤄진다. 

새로운 변화를 앞둔 '킹스레이드: 소울웨폰'의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전용 페이지(http://www.kingsraid.com/preregister/?fkey=97978SN65)를 통해 진행되며,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(http://cafe.naver.com/kingsraid) 및 브랜드 페이지(https://www.kingsraid.com)에서 확인할 수 있다. 

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, 원스토어를 통해 '킹스레이드' 플레이도 가능하다.


* ’킹스레이드’ 사전 예약 페이지 이미지

본 사이트는 세로화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