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NEWS
'킹스레이드', 오르벨 왕성 2019 할로윈 축제 개막!
- 오르벨 중심가 '라브릴'과 즐기는 2019 할로윈 던전 오픈
- 총 6개 스토리 던전과 4개 특별던전으로 구성된 '유령 저택 탐험' 
- 소울웨폰 3차 업데이트 & 할로윈 코스툼 8종 추가

베스파(대표 김진수)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'킹스레이드'에 새로운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. 

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마련된 2019 할로윈 던전은 오르벨 중심가에 나타난 '사랑스런 악령 라브릴'을 통해 입장 할 수 있다. 

'라브릴'과 함께하는 유령 저택 탐험은 6개의 스토리 던전과 4개의 특별 던전으로 구성됐다. 특히, 모든 스토리 던전을 클리어 하면 나타나는 특별 던전에서는 '킹스레이드'에 등장하는 모든 영웅을 사용할 수 있지만, 능력치가 고정되어 있어 각 던전의 특색에 맞춘 팀 구성과 적재적소에 맞는 스킬 사용 등 스테이지마다 체계적인 공략이 필요하다. 

또한, 마리아, 루나, 에피스, 비스카 등 10종의 3차 소울웨폰이 공개됐으며, 소울웨폰 관련 콘텐츠 개선 작업으로 신왕의 시련과 이클립스 등 각 던전의 전체적인 난이도가 다소 하향되었다. 

더불어 세실리아, 레퀴나, 글렌위스, 모라 등 여덟 영웅의 2019 할로윈 코스튬이 추가됐고, 월간 오르벨에는 다가오는 11월 생일을 맞이한 영웅들의 컷 신이 새롭게 공개됐으며, 11월 4일부터 12월 29일까지 올해 마지막 영광의 리그 정규 시즌이 진행된다. 

'사랑스런 악령 라브릴'과 함께하는 유령 저택 탐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'킹스레이드' 공식 카페 (http://cafe.naver.com/kingsraid) 및 브랜드 페이지(https://www.kingsraid.com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


*’킹스레이드’ 2019 할로윈 던전 유령 저택 탐험 이미지 

본 사이트는 세로화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닫기